밍키넷: 해외 성인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접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재라어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5-10-24 15:00본문
오아시스 소셜미디어지난 21일 내한 공연을 펼친 영국 록 그룹 오아시스의 리암 갤러거(왼쪽)와 노엘 갤러거 형제. 불화와 다툼으로 악명 높았던 이들 형제는 이날 무대에선 자주 어깨동무를 해서 한국 팬들을 환호케 했다.
“헬로, 헬로, 다시 보니 좋군(hello, hello, It’s good to be back)!”
16년의 기다림이 끝나는 순간에는 긴 말이 필요 없었다. 지난 21일 밤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등장한 영국 록 밴드 오아시스의 보컬 리암 갤러거(53)는 노래 ‘헬로(Hello)’의 단 한 줄 가사로 자신들의 귀환을 알렸다. 곁에 선 형 노엘 갤러거(58)는 환한 미소로 자축의 기타를 연주했다. 이들 형제의 재회를 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눈앞에서 확인한 관객 5만5000명은 진한 함성을 쏟아냈다. 지난 2009년 해체했던 오아시스가 16년 만에 한국 팬들 앞에 선 것이었다.
리암(보컬)과 노엘(기타·보컬) 갤러거 형제를 주축으로 1991년 결성된 밴드는 당대 영국 록 음악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세계 음반 판매량만 7500만장에 이른다. 유독 젊은 팬이 많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삿짐센터 . 영국 BBC는 그 이유를 복고풍 음악의 유행으로 꼽았다. 이 방송은 “밴드의 과거 발언, 스타일 등을 모은 게시물과 해시태그 등이 젊은 팬을 끌어모으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번 내한 공연은 지난해 11월 예매 첫날부터 전석 매진되며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관객 비율 중 10·20대가 63.2%(10대 7.7%, 20대 55.5%)에 kt휴대폰요금 이르렀고 30대가 28.7%였다. 공연 당일에도 표를 못 구한 팬들이 공연장 인근에 진을 치고 밖으로 새어나오는 노래를 듣는 일명 ‘밖탠딩(밖에서 스탠딩)’ 현상도 있었다. 표를 ‘쟁취’한 관객들은 갤러거 형제들이 손을 잡고 처음 등장할 적부터 환호를 쏟아냈다.
갤러거 형제에게 이번 공연은 밴드가 걸어온 길을 돌아보는 회고전에 가까워 보였 국민은행 담보대출 다. 무대 영상의 대부분은 과거 전성기 시절을 이어붙인 것이었다. 공연 2시간 동안 선보인 23곡 중 8곡이 오아시스의 황금기 명반으로 꼽히는 2집 ‘모닝 글로리(Morning Glory)’의 수록곡들이었다. ‘리브 포에버(Live Forever)’ ‘원더월(Wonderwall)’ ‘돈 룩 백 인 앵거(Don’t look back in anger)’ 등 메 핸드폰 남은 할부금 가 히트곡들이 이어질 땐 관객들이 후렴구를 대신 부르기도 했다. 전체 3층의 공연장을 빽빽하게 채운 5만5000명이 동시에 몸을 흔들 적마다 객석 위로 파도가 이는 것만 같았다. 갤러거 형제들도 “나이스 서울”(노엘) “위 러브 유”(리암) 등을 외치며 열기에 화답했다.
고음역대의 가는 미성이지만, 간간이 밑바탕에 깔린 쇳소리가 묘한 균형을 이루는 리암의 목소리도 반가움을 더했다. 뒷짐을 지고 엉덩이를 뒤로 쭉 잡아 뺀 채, 간간이 탬버린을 흔들거나 검을 질겅이며 노래하는 리암 특유의 스타일이 이날도 어김없이 되살아났다.
동생 리암과 형 노엘이 16년 만에 ‘롤 위드 잇(Roll with it)’ 등을 듀엣으로 부를 땐 뭉클함이 올라왔다. 이들 형제가 비틀스와 롤링 스톤스 등 1960년대 영국 로큰롤 선배들의 기타 선율을 재해석한 곡이다. 어느덧 이들 형제는 50대가 됐지만, 아들과 딸 나이의 수많은 청년 관객들이 원을 만들고 몸을 부딪치며 춤을 췄다. 30여 년에 이르렀지만 이들의 노래는 청춘 송가로 불리기에 지금도 모자람이 없는 듯했다.
이날 내한 공연 이후에도 오아시스는 오는 11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마지막 공연을 갖기까지 세계 투어 일정을 이어간다. 총 41회 공연을 무사히 마치면 역대 밴드 투어 수익 순위를 경신할 것이라는 전망이 쏟아진다. 오아시스의 재결합에 따른 ‘파생 경제 효과’도 발생하고 있다. 더 스탠더드 등 영국 매체들에 따르면 지난 7월 오아시스가 영국 전역에서 벌인 14회 공연을 찾은 약 60만 관객이 식음료, 교통, 숙박 등에 돈을 썼다. 10억 파운드(약 1조9127억원) 수준의 지역 경제 효과가 파생된 것으로 추정됐다.
“헬로, 헬로, 다시 보니 좋군(hello, hello, It’s good to be back)!”
16년의 기다림이 끝나는 순간에는 긴 말이 필요 없었다. 지난 21일 밤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등장한 영국 록 밴드 오아시스의 보컬 리암 갤러거(53)는 노래 ‘헬로(Hello)’의 단 한 줄 가사로 자신들의 귀환을 알렸다. 곁에 선 형 노엘 갤러거(58)는 환한 미소로 자축의 기타를 연주했다. 이들 형제의 재회를 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눈앞에서 확인한 관객 5만5000명은 진한 함성을 쏟아냈다. 지난 2009년 해체했던 오아시스가 16년 만에 한국 팬들 앞에 선 것이었다.
리암(보컬)과 노엘(기타·보컬) 갤러거 형제를 주축으로 1991년 결성된 밴드는 당대 영국 록 음악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세계 음반 판매량만 7500만장에 이른다. 유독 젊은 팬이 많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삿짐센터 . 영국 BBC는 그 이유를 복고풍 음악의 유행으로 꼽았다. 이 방송은 “밴드의 과거 발언, 스타일 등을 모은 게시물과 해시태그 등이 젊은 팬을 끌어모으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번 내한 공연은 지난해 11월 예매 첫날부터 전석 매진되며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관객 비율 중 10·20대가 63.2%(10대 7.7%, 20대 55.5%)에 kt휴대폰요금 이르렀고 30대가 28.7%였다. 공연 당일에도 표를 못 구한 팬들이 공연장 인근에 진을 치고 밖으로 새어나오는 노래를 듣는 일명 ‘밖탠딩(밖에서 스탠딩)’ 현상도 있었다. 표를 ‘쟁취’한 관객들은 갤러거 형제들이 손을 잡고 처음 등장할 적부터 환호를 쏟아냈다.
갤러거 형제에게 이번 공연은 밴드가 걸어온 길을 돌아보는 회고전에 가까워 보였 국민은행 담보대출 다. 무대 영상의 대부분은 과거 전성기 시절을 이어붙인 것이었다. 공연 2시간 동안 선보인 23곡 중 8곡이 오아시스의 황금기 명반으로 꼽히는 2집 ‘모닝 글로리(Morning Glory)’의 수록곡들이었다. ‘리브 포에버(Live Forever)’ ‘원더월(Wonderwall)’ ‘돈 룩 백 인 앵거(Don’t look back in anger)’ 등 메 핸드폰 남은 할부금 가 히트곡들이 이어질 땐 관객들이 후렴구를 대신 부르기도 했다. 전체 3층의 공연장을 빽빽하게 채운 5만5000명이 동시에 몸을 흔들 적마다 객석 위로 파도가 이는 것만 같았다. 갤러거 형제들도 “나이스 서울”(노엘) “위 러브 유”(리암) 등을 외치며 열기에 화답했다.
고음역대의 가는 미성이지만, 간간이 밑바탕에 깔린 쇳소리가 묘한 균형을 이루는 리암의 목소리도 반가움을 더했다. 뒷짐을 지고 엉덩이를 뒤로 쭉 잡아 뺀 채, 간간이 탬버린을 흔들거나 검을 질겅이며 노래하는 리암 특유의 스타일이 이날도 어김없이 되살아났다.
동생 리암과 형 노엘이 16년 만에 ‘롤 위드 잇(Roll with it)’ 등을 듀엣으로 부를 땐 뭉클함이 올라왔다. 이들 형제가 비틀스와 롤링 스톤스 등 1960년대 영국 로큰롤 선배들의 기타 선율을 재해석한 곡이다. 어느덧 이들 형제는 50대가 됐지만, 아들과 딸 나이의 수많은 청년 관객들이 원을 만들고 몸을 부딪치며 춤을 췄다. 30여 년에 이르렀지만 이들의 노래는 청춘 송가로 불리기에 지금도 모자람이 없는 듯했다.
이날 내한 공연 이후에도 오아시스는 오는 11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마지막 공연을 갖기까지 세계 투어 일정을 이어간다. 총 41회 공연을 무사히 마치면 역대 밴드 투어 수익 순위를 경신할 것이라는 전망이 쏟아진다. 오아시스의 재결합에 따른 ‘파생 경제 효과’도 발생하고 있다. 더 스탠더드 등 영국 매체들에 따르면 지난 7월 오아시스가 영국 전역에서 벌인 14회 공연을 찾은 약 60만 관객이 식음료, 교통, 숙박 등에 돈을 썼다. 10억 파운드(약 1조9127억원) 수준의 지역 경제 효과가 파생된 것으로 추정됐다.
관련링크
- http://34.bog1.top 11회 연결
- http://69.bog1.top 10회 연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